티스토리 뷰




한국 시각으로 오늘 K리그 개막전. 미국 현지 시각으론 내일 PBC 첫 방송.

그리고 파퀴아오와 메이웨더가 이제 59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소리 질러~~~


성남 FC 화이팅~~~~~~

근데 상대가 전북이잖아요?

안될거야 아마..


- 프레디 로치에 의하면 알 헤이먼이 파퀴아오의 스파링 상대를 구하는데 방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로치가 파퀴아오의 스파링 파트너를 구할때면 알 헤이먼측의 사람이 로치가 스파링 파트너로 접촉한 선수들에게 연락해서 제의를 거절하는 조건으로 로치측에서 제시한 돈보다 더 많은 돈을 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프레디 로치는 전혀 걱정하지 않는다며, 이미 4명의 스파링 파트너를 구해놓은 상태라고 합니다.

- 마이클 콘츠에 의하면 파퀴아오의 스파링은 미국 현지 시각으로 오는 3월 8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파퀴아오의 스파링 상대는 5승 무패 2KO의 전적을 가지고 있는 Kenneth Sims Jr. 와 13승 무패 10KO의 전적을 가지고 있는 Rashidi Ellis 가 될 예정입니다.

- 메이웨더의 현재 스파링 파트너 중 한명은 22승 19KO 의 전적을 가지고 있는 호세 세페타입니다. 이외에도 일찍이 잽 주다가 메이웨더가 자신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못할 것이 뭐있겠냐며 스파링 파트너가 되어줄 수도 있음을 밝힌 바 있었습니다.

- 밥 애럼은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PPV 판매량으로 4백만 가구 이상 나아가 5백만 가구에 근접할지도 모른다고 밝힌 반면, 오스카 델 라 호야는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PPV 판매량으로 최소 3백만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복싱계 PPV 최다 판매량 기록은 2007년 5월 5일에 있었던 오스카 델 라 호야 vs. 플로이드 메이웨더의 경기로써, 총 240만 가구가 팔렸습니다. (PPV 수익 기록은 메이웨더 vs. 카넬로가 넘어섬)

- 한편 아직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PPV 가격은 확정되지 않은 가운데, 현재 거론되고 있는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PPV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 화질 $89.95 / HD 화질 $99.95
* 일반 화질 $99.95 / HD 화질 $109.95

- 최근 아리슬란디 라라와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드미트리어스 안드라데는 본인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의 언더 카드에서 본인과 라라의 경기를 희망하는 트윗을 남겼습니다.

- 과거 플로이드 메이웨더의 절친이었던 50 센트가 메이웨더의 승리한다에 160만 달러 정도를 베팅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마이크 타이슨은 미국 현지 시각으로 어제 TMZ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은 매니 파퀴아오가 메이웨더에게 이길 것 같다고 밝혔지만, 자기는 돈이 없기 때문에 베팅은 하지 않을거라고. ^^;;

- 한편 50 센트와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지난 달에 있었던 크리스 브라운의 콘서트에서 만나서 오랜만에 대화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50 센트에 의하면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이 경기에 아주 집중하고 있는 상태라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