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국내 MMA판에는 관심을 끊은지 오래 되어서 무슨 일이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이전에 블로그를 같이 하던 Brando님이 갑작스레 블로그에 쓰신 글(http://combatcritics.tistory.com/1413)을 보고 무슨 일이 있었나 알게 됐네요.


Brando님이 MMA쪽에 회의감을 느끼고 블로그 활동을 접으신 것도 꽤 오래 됐는데, 그런 분이 갑작스레 저런 글을 남기다니 뭔 일인가 싶었는데…충분히 그럴만한 일이네요. 브란도님이 알려주시지 않았더라면 저 사람이 정치질과 언플질에 저희 이름을 써먹는걸 알지도 못하고 넘어갈 뻔 했는데...참 나 ㅋㅋㅋㅋㅋ


제 지인이거나 신세를 진 분들이라면 모를까, 전혀 관계없는 사람의 정치질과 언플질에 전혀 관계없는 저희 블로그 이름이 거론된 것도 불쾌한데 그걸 언급한 사람이 누군지 알게 되니까 불쾌한 것을 넘어서 어처구니가 없더군요. ㅎㅎ...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저희는 저런 일이 있었는지, 누가 저희 이름을 팔아먹고 다니는지 며칠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혀 모르고 있었고 그쪽에서 저희에게 언질조차 준 적도 없는데 누군가 말해준 사람이 없었다면 여태 모르고 있었을 거라 생각하니 진짜 기가 막힙니다. 참 나 어이가 없어서 정말.


갓므마 이름이 거론된 것도 불쾌하고 황당하지만 갓므마 문제는 명부마도님 일이고 제가 함부로 나설 일이 아니니까 그렇다쳐도 컴뱃크리틱스 이름이 거론된건 가만히 있기 그렇네요. 그러니 당사자들 문제는 당사자들끼리 끝내고, 저희 이름을 누군가가 자기 이익을 위해 써먹는 일은 더 이상 없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