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일찍이 이번 경기가 성사될 경우, PPV의 가격은 HD 화질 기준으로 무려 100달러가 넘어갈 것이라는 루머 및 예상이 나온 바 있었는데요. 그러나 밥 애럼은 어제 인터뷰에서 PPV 가격은 100달러가 넘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이 보기엔 $89.95 정도가 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비록 PPV의 가격이 100달러는 넘지 않는다고 한들, 메이웨더나 파퀴아오가 여태까지 가진 경기 중에선 가장 높은 가격으로 책정될 것은 확실해 보이는데요.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가장 최근에 가진 경기인 마르코스 마이다나와의 2차전 때는 PPV 가격이 일반 화질 $64.99 / HD 화질 $74.99였고, 매니 파퀴아오는 작년 11월에 크리스 알지에리와 붙었을 당시 PPV 가격이 $70이었습니다.


- 또한, 밥 애럼으로부터 플로이드 메이웨더 vs. 매니 파퀴아오 경기의 해설 구성이 밝혀졌습니다.

호스트: 제임스 브라운 (CBS)
해설진: 짐 램플리 (HBO), 알 번즈테인 (쇼타임), 로이 존스 Jr. (HBO)
리포터: 짐 그레이 (쇼타임), 맥스 켈러맨 (HBO)

이외에도 폴 말리나지 역시 프리쇼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프리쇼에서 제임스 브라운과 함께한다는군요.


- 한편 짐 램플리를 해설진에 넣는 협상 과정에서 약간의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짐 램플리는 지난 몇 년간 플로이드 메이웨더에게 냉혹한 평가를 하기로 유명했고, 실제로 어제 골로프킨과 머레이의 경기 후에도 메이웨더와 파퀴아오의 경기가 성사되었지만 삐딱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 그러나 최종적으론 HBO측에서 짐 램플리를 해설진에 넣는 데 성공했습니다.


- 매니 파퀴아오는 경기 당일 레예스 글러브 (8온스) 와 함께 경기에 임할 예정이며, 메이웨더는 그랜트 글러브 (8온스) 로 경기에 임할 예정입니다.


- 실제로 이번 경기를 앞두고 탑 랭크측에선 이번 메이웨더와 파퀴아오의 경기 장소를 텍사스의 AT&T 스타디움으로 정해보려고 했지만, 메이웨더가 텍사스에서 경기를 하는 것을 반대하면서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