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관련 소식: PPV 가격 발표 / 파퀴아오의 다리 경련? 外





- 메이웨더 vs. 파퀴아오는 예상대로 역사상 가장 비싼 PPV 이벤트가 될 예정입니다. 쇼타임과 HBO측이 밝힌 내용에 따르면 일반 화질은 89.95달러, HD 화질은 99.95달러로 책정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존의 PPV 최고가 기록은 메이웨더가 지니고 있던 일반 화질 64.95달러, HB 화질 74.95달러였지만 이번 가격은 종전 기록을 무려 40%나 넘어서는 수준입니다. 참고로 작년보다 5$ 상승한 UFC의 PPV 가격은 일반 화질 49.99달러, HD 화질 59.99달러. 


- 메이웨더 프로모션 CEO 레너드 엘러비가 밝힌 사실에 따르면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공개&비공개 티켓은 다음 주 후반기부터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을 극장에서도 상영할 예정이라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 HBO에서는 현지시각으로 4월 18일 밤 11시 45분 메이웨더 vs. 파퀴아오가 진행된 6년간의 역사와 다가오는 시합에 대한 예측을 담은 1시간 분량의 특집 방송 <At Last>를 방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매니 파퀴아오가 이번 훈련 캠프 기간 동안 다리 경련 문제로 인해 고생하고 있다는 사실이 며칠 전부터 언론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파퀴아오는 지난 29일 다리 경련으로 인해 아침 로드워크 훈련을 소화하지 못하면서 팬들의 우려를 샀는데, 파퀴아오 측에서는 다리 경련이 큰 문제가 아니라고 주장했지만 플로이드 메이웨더 시니어는 이것이 변수가 될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 한편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는 파퀴아오의 다리 경련 문제를 그다지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그 문제는 별로 신경 안 써. 난 오직 경기에 나서서 팬들을 즐겁게 하고 승리하는 것에만 집중하고 있어. 파퀴아오는 절대 쉬운 상대가 아니고 나도 그리 만만한 상대는 아냐. 스포츠계의 정점에 오른 이는 모두가 흠집내고 싶어하는 법이잖아. 파퀴아오는 만만찮은 상대야. 난 그의 약점 같은건 전혀 관심없어. 내가 신경쓰는건 파퀴아오의 장점이야. 어쨌든 그는 정말 끝내주는 선수니까."


- 얼마 전 무하마드 알리가 메이웨더 vs. 파퀴아오에서 파퀴아오 쪽을 지지한다는 소식이 타블로이드 뉴스 TMZ를 통해 보도되었는데, 금일 알리 가문의 대변인이 이 소식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보도된 내용은 알리 본인의 의견이 아닌 타인의 의견이지 알리는 양 선수 중 한 쪽의 편을 들거나 어느 한 쪽이 승리할 것이라고 예상한 적이 없으며 단지 두 선수의 선전을 기원할 뿐이라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