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웨더-파퀴아오 공식 발표 임박?







메이웨더-파퀴아오 협상이 드디어 결승점을 눈앞에 두고 있는 것일까요? 현재 북미 현지에서 유력한 여러 저널리스트들은 일제히 "보도 자료가 넘어왔다.", "'그 경기'의 발표가 눈앞에 다가왔다.", "메이웨더의 발표만을 기다리고 있다."라는 언급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이들은 공통적으로 "파퀴아오뿐만 아니라 메이웨더까지 계약서에 사인을 마쳤으며, 메이웨더의 공식 발표만을 기다리고 있다."라는 내용도 밝혔습니다.


저희가 지금까지 메이웨더-파퀴아오 협상에서 가장 신뢰성이 높다고 판단한 기자 또한 지난 주말 "공식 발표는 목요일(한국 시각으로 금요일)에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언급했는데, 그 또한 몇 시간 전 "오늘이 마침내 '그 날'이 될 것 같다. 메이웨더-파퀴아오."라는 말을 남겼습니다.


현재 현지 기자들의 분위기를 볼때 이미 '그 경기'에 관한 보도 자료는 이미 넘어온 상태이고 플로이드 메이웨더의 공식 발표 전까지 엠바고를 지키는 것으로 보이는데,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몇 시간 내로 발표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공식 발표가 나올 때까지 설레발은 안되겠지만, 몇몇 기자들은 이미 벌써부터 축배를 들면서 라스베이거스의 호텔을 예약했다는 인증까지 남기고 있을 정도이니 이번에는 정말 긴장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ㅋㅋㅋ


Stay Tun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