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넬로 vs. 칸,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의 첫 스포츠 이벤트로 확정!





사울 카넬로 알바레스 vs. 아미르 칸이 라스베가스에 신설될 T-모바일 아레나의 첫 스포츠 이벤트로 확정되었다.


몇 시간 전 골든 보이 프로모션 측은 미디어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현지 시각으로 5월 7일 개최될 카넬로 vs. 칸의 대회 장소가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로 확정되었다고 발표했다. T-모바일 아레나는 4월 6일 최초 개장할 예정이며, 카넬로 vs. 칸은 해당 경기장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스포츠 이벤트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MGM과 AEG 그룹의 공동 투자로 설립되었고 구장 명명권을 매입한 T-모바일의 이름을 단 라스베가스의 뉴 아레나에서는 더 킬러스, 건스 앤 로지스, 딕시 칙스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콘서트와 UFC 200을 비롯한 다양한 대형 이벤트가 개최되기로 확정된 상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