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ESPN의 댄 라파엘에 의하면 현재 PBC의 계획은 올해 안으로 대니 가르시아 vs. 키스 서먼-숀 포터 승자의 경기를 추진시키는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알 헤이먼쪽과 관련된 소식은 친 헤이먼파 / 반 헤이먼 파의 정보력이 극과 극이기에 이 부분은 유의하셔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댄 라파엘은 반 헤이먼파의 대표적인 인물이기도 하지요. (댄 라파엘과 관련된 글은 Canelo 님께서 조만간 따로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

- 오는 4월 1일에 스파이크 TV를 통해 중계될 PBC 대회에서 애드리언 브로너가 메인 이벤터로 나선다고 합니다. 현재 애드리언 브로너의 상대로는 애쉴리 테오페인으로 확정된 상황입니다. 한편 이 대회에선 알제니스 멘데즈 vs. 로버트 이스터 Jr. 의 경기도 열리게 됩니다.

- 지난 11월 28일, 제임스 디게일에게 패한 루시안 부테가 오는 4월 2일, 퀘벡에서 재기전을 가지게 될 예정입니다. 아직 부테의 상대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조지 그로브스가 후보 중 한 명으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아르투르 베테르비에프엘리더 알바레즈 역시 이 대회에서 경기를 가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오는 3월 5일, 크리스 유뱅 Jr.닉 블랙웰과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크리스 유뱅 Jr. 는 지난 12월 개리 오 슐리번을 꺾고 대니엘 제이콥스가 보유하고 있는 타이틀의 의무 도전자 상대가 되었는데, 순리대로라면 제이콥스의 타이틀에 도전해야 하겠지만, 이와는 정반대로 닉 블랙웰과의 경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닉 블랙웰은 (본인과의) 경기는 얻는 것에 비해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며, 자신이 유뱅 Jr. 에게 이길 것이라고 자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유뱅 Jr. 는 만약 아미르 칸이 오는 5월 7일, 사울 '카넬로' 알바레스에게 승리를 한다면, 아미르 칸과의 경기에 관심이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 오는 4월 23일, 필리핀의 마닐라에서 現 WBO 슈퍼 밴텀급 챔피언인 노니토 도나이레졸트 베닥을 상대로 첫 방어전을 가지게 됩니다. 도나이레는 이번 경기를 준비하기 위해 미국의 라스 베가스에서 훈련 캠프를 차릴 예정입니다.





 

* (광고) 마블/WWE 피규어 전문 쇼핑몰인 매니악존의 카테고리가 대거 수정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http://maniaczon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