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때 다니엘슨 씹뉴비인데도 트레이너가 되었구요~ 갓직히 21살때 벌써 애들 가르치는거보면 실력 씹오지구요ㅋㅋㅋㅋㅋ 국용이 레슬링 실력 ㅇㅈ? 어 ㅇㅈ하는 각 씹오지구연~ 솔까 인정 안하면 이건 완전 개씹에바터는 부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앙 국용띠 판사님도 인정띠?? 네 인정합니다


근데,,,뭐냐그,,사라델레이로,,활동했던,,인디에서,,,이름점날렸던,,,여자애가,,있어~~ㅎㅎ 이떄,,다니엘슨이,,,얘를 가르쳣다구,,,근데,,얘가,,실력파로 좀 유명했지ㅎㅎㅎ,,,여기서,,다니엘슨이 얘한테 감탄했다구 하고~~~ 머,,실력파끼리,,,알아본거라,,할수있지~~~ㅎㅎ


그래둥~ 이때 울 국용이 돈 좀 만졌답니돵~^^*

일주일에 $350씩이나 받궁...저두 연재글쓰면서 일주일이 아니라 일년에 $350이 생겨도 좋을텐뎅 ㅠㅠ~~

에공... 글두 울 국용이 돈점만져서 좋져^^

전 모든 레슬러들이..돈 마니마니 벌엇으면 좋겟어여^^*






한국은 만우절이라길래 심심해서 그만.....


레매닷넷에다가 올리자니 그건 좀 아닌 것 같아서 그냥 컴크에다가만 올렸습니다 데헷


그나저나 사라 델 레이는 WWE에 오고 나서 굉장히 미인이 되었더라고요. 단순히 화장빨이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어 보일 정도로 살과 근육량이 빠져서 그런지;


어느덧 내일이 NXT 테이크오버고 일요일이 레슬매니아군요. 3월이 벌써 끝났다는 점이 더 충격과 공포입니다... sigh..


그럼 다음편은 제대로 쓴걸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항상 연재글을 관심있게 봐주시는 분들께 모두 감사드립니다! :D

4월 한달 잘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