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안드레 워드 vs. 설리반 바레라의 경기가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3월 26일에 열릴 이 경기는 HBO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안드레 워드의 라이트 헤비급 데뷔 경기이기도 합니다. 본 경기의 승자는 올 연말, 세르게이 코발레프를 상대하게 될 것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 티모시 브래들리가 보유하고 있던 WBO 웰터급 타이틀이 공석이 되었습니다. 이는 WBO의 의무 도전자였던 사담 알리와의 타이틀 매치를 거부하고 매니 파퀴아오의 3차전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브래들리가 보유하고 있던 타이틀이 공석이 되면서 오는 3월 5일에 있을 사담 알리 vs. 제시 바르가스의 경기는 WBO 웰터급 타이틀 매치가 될 예정입니다.

- K2 프로모션의 매니징 디렉터를 맡고 있는 톰 로플러는 골로프킨 vs. 홉킨스의 경기는 흥미로운 경기라면서, 만약 골로프킨과 싸울 의사가 있는 미들급 챔피언이 있다면 그 선수와의 경기가 우선이 되겠지만, 빌리 조 사운더스나 카넬로가 골로프킨하고 싸우지 않을시엔 미들급에서 시장성이 있는 선수와의 경기를 고려하겠다며, 홉킨스는 안드레 와드보다도 더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니 골로프킨 vs. 홉킨스의 경기는 충분히 일리가 있는 경기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홉킨스는 얼마 전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마지막 경기가 머지않았다고 암시한 바 있습니다.

- 로만 곤잘레스는 아직 자신의 상대가 누가 될지는 모르지만, 자신의 다음 경기는 4월 23일 로스 앤젤레스에서 열리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로만 곤잘레스는 4월 23일에 있을 게나디 골로프킨 vs. 도미닉 웨이드 대회에서 경기를 가질 예정입니다. 한편, 로만 곤잘레스의 상대에 관한 루머는 보이질 않고 있는 가운데, 로만 곤잘레스는 후안 프란시스코 "가요" 에스트라다와의 경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 크리스 아레올라가 약물 테스트에서 마리화나 양성 반응을 보이면서 징계를 받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지난 12월 12일에 있었던 트래비스 카푸먼과의 경기 결과는 노-컨테스트로 바뀌었습니다 아레올라에게 주어질 될 징계 기간에 대해선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 (광고) 마블/WWE 피규어 전문 쇼핑몰인 매니악존의 카테고리가 대거 수정 및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회원가입시 3000원 적립금 이벤트 실시!) → http://maniaczone.com





댓글